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복지관 소식

지역주민과 협력하는 궁동종합사회복지관

궁동 이모저모

[궁동종합사회복지관 - 공동모금회지원사업 'ONLY ONE-방구석 LIVE' 사업 성과 공유회]

궁동종합사회복지관(관리자) 2021-03-30 17:27:56 조회수 661

[궁동종합사회복지관 - 공동모금회지원사업 "ONLY ONE-방구석 LIVE" 사업 성과 공유회]


안녕하세요. 궁동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언택트 복지환경 구축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한 지역주민 복지공백 해소 프로젝트 "ONLY ONE“ 사업 저소득 아동 Untact Service 제공사업 방구석 LIVE” 사업이 종료되었습니다.

 

20년도 8월부터 진행 된 방구석 LIVE’는 지역 상권과 함께 8회기의 교육영상을 제작하고 지역아동센터 및 지역 내 아동에게 배포하여 외부활동이 어려워진 아이들에게 새로운 방법의 교육 참여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8개월 동안 방구석 LIVE 사업에 협력하여 주신 지역아동센터 3(그루터기배움터, 평화만들기, 우신지역아동센터)와 함께 평가회를 진행하여 프로그램의 소감 및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외부강사 방문이 어려운 시기에 온라인 교육을 시도하여 아이들에게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처음 시도하는 온라인 교육이 다소 어렵고 생소했지만, 회기가 거듭 될수록 높아지는 아이들의 만족감을 보며 보람을 느끼네요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궁동종합사회복지관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체정서 활동을 지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동안 진행 된 방구석 LIVE의 활동 및 성과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방구석 LIVE의 성과를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