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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관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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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4년 궁동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구입 입찰 공고

궁동종합사회복지관 2023-12-22 18:54:19 조회수 455

*첨부문서 확인 필수 




궁동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2023-02호




2024년도 식자재납품업체 입찰공고




궁동종합사회복지관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2024년도 식자재 납품 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사업개요


1) 사 업 명 : 2024년도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2) 사업내용 : 저소득 어르신 결식예방을 위한 경로식당 및 식사·밑반찬 배달서비스를 위한 식자재 납품


3) 사업기간 : 2024. 01. 01 ~ 2024. 12. 31(12개월)


4) 추정예산 : 약 399,208,640원


(※ 추정예산은 2023년 예산액으로 산정하였으며, 보조금 지원 사업으로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 및 증감 될 수 있음)


 


2. 선정방법


1) 계약방법 :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선정방법 :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의 평가기준표에 의거 서비스, 업체의 신뢰도 등을 고려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를 득한 업체를 결정하여 선정함


 


3. 추진일정


  업체선정절차 : 나라장터 입찰공고 → 1차 서류심사 → 2차 제안서평가위원회 → 협상진행 → 계약체결




1) 사전규격 공개 : 2023. 11. 10(금) ~ 2023. 11. 14(화) 17:00까지


2) 나라장터 공고 : 2023. 11. 16(목) 16:00 ~ 2023. 12. 05(화) 17:00까지


- 단가견적입찰은 공고기간 내 나라장터 통하여 전자입찰 진행해야 함(단가견적서 파일 첨부)


[ 내방 접수(2023. 12. 05(화)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 구비서류 및 사업제안서(제안서 PPT요약본 함께 동봉하여 제출)


- 서류 봉합 후 봉투 인감 날인


- 접수처)서울시 구로구 오리로22길 5 궁동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서비스제공팀)


3) 1차 서류심사 : 2023. 12. 05(화) ~ 2023. 12. 07(목)


4) 제안평가 심사위원 선정 및 안내 : 2023. 12. 07(목)


- 제안서평가위원회 참여 대상 여부는 개별 통보함


5) 서류합격업체 제안서 평가 일정 안내 : 2023. 12. 08(금)


- 입찰참가업체가 5개 업체 이상일 때, 1차 서류심사를 통한 최고득점 기준 1~3순위인 업체만 선정


6) 제안서 평가 및 심사 : 2023. 12. 12(화) 14:00 2층 배움1실(※ 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1차 서류심사 합격자만 참여 가능 함


- 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제출


- 제안서평가위원회 진행 시 브리핑 시간은 업체당 10분 내외, 질의응답 10분으로 제한


- 정해진 일시에 제안서평가위원회 참여하지 않을 시 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7) 협상진행 : 2023. 12. 13(수) ~ 12. 15(금)


8) 선정결과발표 및 계약체결 : 2023. 12. 18(월), 홈페이지 게시(http://www.happykd.or.kr)


9) 업체 미팅 및 발주시스템 교육 : 2023. 12. 20(수)


 


4.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1) 입찰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① 사업장 또는 물류창고 소재지가 서울시 및 경기도에 위치한 사업자


②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쌀 및 잡곡류, 농․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③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④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⑤ 영업배상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10억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⑥ 납품(소,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축산물 가공업 허가 사업자


⑦ 대금 결제 방법으로 내방하여 카드 결제가 가능한 사업자


⑧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영양관리, 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영양지원서비스가 가능한 사업자


⑨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 7시 30분 전까지)로 발주한 식자재를 본 복지관 식당에 납품하여야 함


⑩ 식자재 발주가 전자(Web)로 가능한 업체


⑪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함[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해당일이 휴일인 경우 그 이전 조달청 근무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http://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⑫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 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2) 등록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붙임1)


② 사업자등록증 1부(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③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④ 납세완납증명서 1부


⑤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배상 책임보험 등) 증명서 1부


⑥ 식품취급차량의 전문업체 소독필증 1부


⑦ 냉동․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1부


⑧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⑨ 축․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⑩ 업체기초조사표 1부(소정양식 붙임2)


⑪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소정양식 붙임3)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실적(복지시설 및 공공기관 납품 거래 실적)


- 실적증명원 함께 제출


⑫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소정양식 붙임4)


⑬ 서약서 1부(소정양식 붙임5)


⑭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소정양식 붙임6)


⑮ 단가견적서 1부(소정양식 별첨)


⑯ 회사소개서 및 제안서(자율양식, 제안요약서(PPT) 함께 제출) 각 1부


 

5. 제안서 평가


1) 평가지표(총 100점)


① 정량적평가 분야(20점)


- 납품실적, 시설현황 등


② 정성적평가 분야(60점)


- 수행능력, 품질, 시스템현황(납품 및 운영시스템), 위생관리 등


③ 입찰가격평가(20점)


- 품목별 단가 견적서


 


2) 평가 참조사항


①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 내용을 심사 및 선정함


② 평가위원 명단은 공정한 심사를 위해 공개하지 않음


③ 제안서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④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서 심사결과는 개별통보함


 


3) 제안서 작성기준 및 유의사항


① 사업제안서 내용의 각 항목을 구체적이고 충실하게 작성


② 제출서류 및 기재내용은 근거 또는 사실에 입각하여야 하며, 추후 허위임이 판명되었을 때는 모든 자격을 상실할 수 있음(입증을 위한 관련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


③ 제안요약서(PPT) 작성하여 사업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


④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불가


⑤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 필(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서 인정 불가)


⑥ 제안서의 각 사항에 대하여 평가시점에서 완료된 것만을 대상으로 하며 “가능할 것이다”, “고려하고 있다”, “생각한다” 등과 같은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⑦ 평가지표에 관한 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평가위원이 평가항목에 맞는 평가를 할 수 있게 평가항목 목차와 같이 제안서 작성


⑧ 본 복지관의 제안요청 내용은 본 사업수행을 위하여 최소사항을 제시한 것으로 제시한 내용에 대한 사항이 누락되어서는 안 되며, 제안사항이 없는 경우 ‘제안내용 없음’으로 표기


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가 미비하거나 기재사항이 누락된 경우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되어 서류 심사에서 제외


⑩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세부계획 수립·추진 과정에서 추후 변경될 수 있음


⑪ 업체의 사업수행의 전문성을 증빙할 자료나 기타 홍보자료 제출 가능(참고용)


 


4) 기타사항


① 본 지침에 제시된 사항 위반 시 참가자격 박탈


② 본 입찰은 복지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복지관의 지시에 따라야 함


③ 평점 80점 이상의 득점 업체가 없을 경우 사업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④ 제안요청서에 거론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 법령을 적용함


⑤ 제출된 모든 제안서는 제안서평가위원 외에 제3자에게 비공개를 원칙으로 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궁동종합사회복지관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처리됨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9. 기 타


1) 참가업체는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2)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며, 사본의 경우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필


3)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 제출 필


4) 본 공고에 입찰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함


5) 문의/담당 : 궁동동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팀(대리 조예나 ☎ 02-2613-9367, 070-4008-221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궁동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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