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복지관 소식

지역주민과 협력하는 궁동종합사회복지관

공지사항

궁동종합사회복지관 2012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궁동종합사회복지관 2011-12-20 18:16:58 조회수 2,893
궁동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2011-01호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궁동종합사회복지관은 아래와 같이 식자재 납품업체에 대하여 입찰 시행을 공고합니다. - 아 래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궁동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2) 입찰내용 - 납품물품 : 부식재료(별첨 내역서 참조) - 구매예정금액 : 연간 평균 일금이억이천칠백만원整(₩227,000,000) - 납품기간 : 2012년 1월 1일 ~ 2014년 12월 31일 2. 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12년 12월 22일(목) 10시 ~ 2012년 12월 29일(목) 18시 2) 제출방법 : 입찰참가서류를 밀봉하여 입찰담당자에게 제출(본 입찰은 직찰방법으로 담당기관에 직접 서류 제출) 3) 유의사항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음 4) 담 당 자 : 팀장 하 정(복지관 2층 사무실) ※ 입찰등록은 2012년 12월 29일(목) 18시까지 3. 개찰일시 : 2012년 12월 30일(금) 18시 ※ 본 복지관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조정될 수 있음 4. 개찰장소 : 본 복지관 3층 302호 프로그램실 5. 입찰참가자격 1)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2) 식품위생법 제37조에 의거, 식품판매업(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 급식 식품 납품업체 선정기준에 적합한 업체 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 4)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및 1사고당 1억원 이상) 5)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지역 및 경기도 내에 사업장 및 물품창고 소재가 있는 업체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형태가 신고된 업체 6) 2009년 ~ 현재까지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 학교, 관공서에 납품실적이 연간 2억원 이상 있는 업체(*공동 수급 불가) 7) 운반 냉동차량을 보유한 업체 6.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단, 업체의 소명 자료(공신력 있는 기관의 자료)의 타당성에 따라 실시합니다. 7. 입찰참가수수료 1) 수수료 : 면제 2) 납부방법 : 해당사항 없음 8. 입찰 및 계약방식 제한일반경쟁(총액 입찰)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지역 조건에 의한 제한경쟁) 9. 낙찰자 선정방법 1) 본 복지관 입찰선정위원회를 통하여 식자재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및 영양관리 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한 자체심의 결과 최고점 업체와 우선 협상합니다. 2) 선정기준에 의한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한다. 3)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이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4) 낙찰자 결정사항은 우리 복지관 홈페이지 게재하며 별도 통지를 하지 않습니다. 10. 입찰 참가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5) 인감증명서 1부 6) 영업신고증(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 사본 1부 7)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8)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1부 9)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0) 납품실적서 1부 11) 품목별 단가표 1부 12) 서약서 1부 11. 기타사항 1) 본 입찰은 본 복지관 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입찰자 등록을 필하고 입찰서는 반드시 본 복지관 입찰서 양식을 이용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본 복지관 입찰담당자(팀장 하정 ☎2613-9367)로 문의하여 해결하시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 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6) 본 부식 납품입찰은 본 복지관 청렴계약제 대상 입찰이므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11년 12월 20일 궁 동 종 합 사 회 복 지 관 장
TOP